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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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량구매 절차 및 신청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대량구매 안내 확인하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온라인으로만 운영되고 있으며, 오픈마켓 등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구매시 할인이 가능한가요?

현금 구매 시 별도의 할인을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단 현금 구매시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하시면 발행 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안전한가요?

고객님들의 안전한 신용카드 거래를 위해 안심클릭, 공인인증 ISP 결제 등 국가에서 지정하고 있는 결제수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① 30만원 미만 : 안심클릭

② 30만원 이상 : 공인인증 인터넷 안전결제(ISP)
(금융감독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 사용 의무화)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 은행을 알고 싶습니다.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 각 은행별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금주: 김용택
은행: 신한은행
계좌번호: 110-366-290173

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전화로 카드 결제는 불가합니다.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인터넷(KCP)에서만 가능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체크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체크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는 고객님의 은행 잔액 한도 내에서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로 결제후 취소, 환불방법은 각 카드사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시 현금 및 카드 분할결제가 되나요?

온라인 결제시에는 분할결제가 불가합니다.

분할결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서를 분리하여 주문, 결제하시면 됩니다.

주문 후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되나요?

주문 후 2일(48시간) 이내에 결제하셔야 하며, 이후에는 주문이 취소됩니다. 오후2시 이전에 입금 확인되는 경우 입금일 출고되며 그 이후는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간편결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 법인카드 결제시에는 할부결제가 안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 등 각 카드사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카드결제
- 매장방문시 해당

[현금결제]

무통장 입금, 에스크로 결제
- 6개 은행 계좌를 지원하며, 입금 시 15분 이내에 확인하여 확인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주문 시와 실제 입금 시 금액과 입금자명이 달라질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오후 2시 이전에 결제하시면 당일 발송되며, 이후 건은 다음날 발송됩니다.
(토/일요일, 공휴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른가요?

상품의 크기 및 무게, 박스수 등에 따라 배송비가 차등 적용됩니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상품에 따라서 무료택배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주문 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방문 수령 서비스는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퀵 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하여 퀵서비스로 수령 가능하며, 결제확인 후 제품이 배송됩니다.

※ 입금 마감시간 이후에 결제 확인이 된 주문 건은 익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토/일/공휴일 제외)

배송 날짜 및 시간을 정해서 수령할 수 있나요?

주문 시 [요청사항]에 원하는 해당 내용을 적어 주시면 발송일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정확한 수령일 및 시간은 택배사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지정이 불가합니다.

상품이 파손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로 받은 제품에 파손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 부탁 드립니다.

① 로젠택배(1588-0011)로 연락하여 사고접수를 신청해 주세요.
② 사고접수 후 상담센터로 연락하여 파손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전화 : 02-2209-8150

※ 파손 발생 시 해당 택배영업소의 확인절차가 꼭 필요합니다.
※ 사고접수 및 연락 없이 반송하시거나, 직접 가져오시는 경우 파손에 대한 보상이 되지 않거나 처리가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오나요?

여러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2개 이상의 박스에 나누어져 배송되어 따로따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는 박스별로 부여되며, 모든 송장번호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국내 전 지역 택배는 가능하지만, 해외배송은 현재 불가함을 알려 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할 제품을 어디로 보내나요?

교환 및 반품은 직접 택배사를 부르지 마시고, 홈페이지에서 교환/ 반품 신청을 하시면 당사에서 택배사에 요청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 반송처 주소 :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39길 34, 이즘
- 제품을 보내실 때는 받으실때와 같이 박스에 포장하시어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제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

반품/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품/환불 규정]

1. 소비자 변심 시
- 구입 후 7일 이내에만 가능
- 포장박스(택배박스가 아닌 제품박스를 말합니다) 및 내용물에 손상이 없는 경우
- 운송료는 전액 고객 부담

2. 제품 불량 시
- 제품불량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 시 운송료 전액(왕복) 당사 부담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받나요?

환불 관련 주문취소 진행 시

- 계좌 입금, 현금 결제 건에 대해서는 상품 회수 당일 고객님 계좌로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카드결제 건의 경우는 카드사 별로 취소 절차에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약 4~6일 소요)

- 제품이 이미 발송된 상태라면 받으신 제품을 다시 보내 주셔야 확인 후 환불처리됩니다.

상품 회수 시간을 미리 정할 수 있나요?

회수 접수 후 7일 이내에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여 회수하게 됩니다.
시간 조정을 원하시는 경우 택배기사분과 연락하여 방문시간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신청기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포장상태(상품박스, 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는 고객분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모델 변경 등 포함)

 

※ 하지만 다음의 각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2)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A/S 운송비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비를 전액(왕복)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 위에 언급된 운송비는 당사 지정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다른 운송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운송비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상품 하자문의 및 기타 기준 사항

사용 중 발생한 하자의 환불/교환 등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준하여 처리됩니다.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구매계약을 체결한 경우, 미성년자와 법정대리인은 구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품질 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에 의거하여 안전검사대상공산품이나 어린이 보호포장대상 공산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안전검사를 받은 제품이거나 어린이 보호포장 적용제품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기용품안전관리법 및 전기통신기본법, 전파법에 의거하여 인증 대상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안전인증 또는 형식승인, 전자파적합등록 제품인지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핸드폰 번호’ 혹은 ‘사업자 번호’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시 "증빙서류"에서 현금영수증을 선택하신 후 해당 정보를 넣으시면 됩니다. 발급은 주문상태가 "발송중"으로 변경됨과 동시에 신청되며, 5일 이내 발급이 완료됩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부가가치세 신고시 매입세액 공제가 가능한가요?

*카드영수증으로 사업장 매입세액 공제가 가능합니다.
(사업용카드/임직원카드로 결제 시 사업장의 매입공제 가능)

① 부가가치세 신고 시 신용카드 수취명세서 작성하여 별도 제출
- 신용카드수취명세서 작성은 사업장에서 부가가치세 신고하는 프로그램마다 다르니 이용하시는 세무사 사무실에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② 임직원카드 : 급여신고 및 4대 보험 신고가 들어가는 직원을 말합니다.

③ 임직원카드로 사업장의 매입공제를 받은 카드는 / 연말정산시 개인소득공제시 신용카드 사용분에서 제한다. [이중공제 불가]

세금계산서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상품구매시 - 즉시신청을 통해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한 주문서에 여러장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한 주문서에 여러장의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합니다. 각각의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서를 따로 만드셔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추가,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①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관리 > 사업자등록증/세금계산서"를 눌러 가능합니다.

② 주문결제 시 페이지 하단 "결제정보 및 결제금액 > 증빙서류"에서 사업자정보 수정 및 추가가 가능합니다.

만약 직접하시는게 번거로우시면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세요. 확인 후 수정해드리겠습니다.

Fax : 02-2209-8151

닥터클린의 회원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은 크게 일반회원(개인고객)과 기업회원(사업자등록증 보유고객)으로 나뉘어 운영됩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가입 즉시 각종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좀 더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센터 : 오전 10시 30분 ~ 오후 6시 30분

※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